티스토리 뷰

맛집

동래점심/밥집/정성식당

치아지킴 2016. 12. 23. 18:29

 

 

 

 

동래점심/밥집/정성식당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점심 뭐먹지?

하루 중 가장 고민하는 시간

 

면은 싫고 튀김은 싫고

밥 먹고 싶다고오오오오오오

그래서 찾아낸 곳

 

 

 

 

 

 

김치전골

김치찜

김치치즈돈

매실두루치기

 

딱 요거만 있어용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가게가 그렇게 크지 않지만

사람들이 많더라구용ㅎㅎㅎㅎㅎ

주위에 사무실이 많아서

점심시간에 바글바글하더라구요

 

위치는 동래전화국 옆에 있어용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어묵,콩나물,김

반찬 끝~

 

집 반찬 같은 느낌

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김치전골

 

연기가 너~~~무 심해서

사진이 안나와요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생각보다 너무 그릇이 커서 놀램

그리고 맛있어서 더 놀램!

양도 푸짐해서 배 터지게 먹었어용

 

 

 

동래점심/밥집/정성식당

 

 

 

 

 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Total
Today
Yesterday